Panasonic | DMC-GX1 | Landscape mode (for landscape photos with the background in focus) | Pattern | 1/400sec | F/4.0 | 0.00 EV | 12.0mm | ISO-160 | Off Compulsory | 2012:08:15 07:47:52



낯선 도시로의 여행을 앞두고 여러분은 어떤 준비를 하시나요? 


저의 경우 먼저 지도를 펼쳐두고 그 지역의 지리를 먼저 파악합니다. 공항은 어디인지, 유명한 관광지는 어디쯤에 위치하고 있는지, 어떤 맛집이 있고 어떤 볼거리가 있는지를 파악하고 난 뒤 그들 중 난 어디를 가볼 것인지를 정하죠. 그리고 동선에 맞춰 적절한 위치에 숙소를 잡는 식입니다. 말이야 쉽죠. 하지만 실제로 이 단계를 하나하나 완수하기 위해서는 꽤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든다는 사실을 아마 단 한 번이라도 자유여행을 준비해보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 겁니다. 

서점에서 책 한 권 사놓고 처음부터 읽자니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고, 지도부터 쳐다보자니 '침사추이'는 뭐고 '리펄스베이/스탠리'는 또 뭔가 싶고, '네이던로드'며 '너츠포드테라스'며 온통 알 수 없는 명칭들뿐이니 다시 또 첫 장부터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가이드북을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책 다 읽을라 치면 밤새는 건 일도 아니죠. 이렇다보니 귀찮아지고, 귀찮다고 미루고 미루다보면 어느덧 출발일이 코앞에! 준비 없이 떠나는 것까지는 좋지만, 현실의 문턱은 생각보다 높다는 게 함정!





이런 악순환을 깨어줄 특별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생각하던 차에 투어팁스 친절한 여행지도를 만났습니다. 세 번의 자유여행으로 홍콩은 나름 빠삭하다 자부하는 제가 한눈에 반해버린 친절한 투어팁스 홍콩지도를 홍콩/마카오 자유여행을 꿈꾸는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쉽다!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홍콩을 지역별로 구분하고 이름만 적어두는데 그치지 않고, 지역별 특색과 명소 그리고 그곳에서 꼭 경험해야하는 것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두어 백지와도 같았던 낯선 여행지에 대해 밑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다르다! 



기존의 지도와 교통편 및 명소, 쇼핑센터, 레스토랑 등을 표시해둔 것은 같지만, 각 스팟에 대한 짤막한 설명이 더해져 있기 때문에 란콰이퐁이 뭔지, 캣 스트리트가 뭔지 현지 정보가 없는 여행자도 지도만으로 쉽게 이해하고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여행자들과 현지인들의 생생한 팁을 통해 보다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지요.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친절하다!




지도 한 장에 명소부터 쇼핑센터 / 숙소 / 레스토랑 / 카페 정보까지 모두 싣고 거기에 짤막한 코멘트까지 적어 넣자니 지도는 복잡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보기 좀 어렵고 복잡하다고 이 알토란같은 투어팁스 여행지도를 마다할 사람이 있을까요? 






그런데도 투어팁스는 그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레스토랑 / 디저트샵(카페) / 쇼핑센터를 따로 구분한 지도까지 따로 구성해두었더군요. 이보다 더 친절할 수 있을까요 :)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알차다! 




보통은 가이드북에 지도가 별책부록의 개념으로 포함되기 마련이지만, 투어팁스 여행지도는 지도가 여행정보를 품고 있는 형태로 각 지역별 지도가 꽂힌 파일 뒷면에는 홍콩 여행 정보 및 여행 팁 등이 꼼꼼하게 적혀 있습니다. 즉, 투어팁스 여행지도만 있으면 별도의 가이드북 없이도 여행지를 자유롭게 활보할 수 있는 것이지요.


현지 교통편 및 교통카드 사용법, 날씨와 화폐 정보, 역사와 문화 등의 정보는 물론 자유여행에 알맞은 가격대/위치의 숙소 정보와 옥토퍼스 카드 충전 방법, MTR이 혼잡한 시간대에 대한 정보까지! 알찬 정보들로 가득 채워진 투어팁스 여행지도 하나면 자유여행 준비 끝!





 투어팁스 추천 숙박지도 /  투어팁스 홍콩 교통지도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편하다! 



홍콩 전체 지도와 침사추이/셩완/몽콕/완차이 등 지역별 상세지도 거기에 홍콩 여행정보까지 분명히 책 한권은 족히 나올 분량인데 이 봉투 하나에 쏘-옥 담기는 분량! 안 들고 다니자니 헤매고 다닐 것 같고, 그렇다고 들고 다니자니 걸리적거리는 가이드북은 이제 안녕~! 투어팁스 여행지도와 함께하세요.






쫙 펼치면 시야가 다 가려지는 큼직한 지도도 이제 안녕~! 가이드북 맨 뒷장에 실린 자그마한 지도도 이제 안녕~! A4용지보다 한 단계 더 큰 사이즈의 A3사이즈의 투어팁스 홍콩지도는 1/2로 접어도 1/4로 접어도 한 손에 딱 들려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눈에도 잘 들어오는 딱 좋은 사이즈랍니다.




투어팁스 홍콩지도가 공짜! 



친절한 여행지도 투어팁스의 탄생을 축하하며 페이스북에서 투어팁스 홍콩지도와 싱가포르 지도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단, 3/18까지만 인쇄버전 무료 배송 및 PDF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서둘러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지도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첫 시작이 홍콩과 싱가포르일 뿐 앞으로 오사카, 유럽 파리, 하와이 호놀룰루 등 투어팁스 여행지도는 앞으로 쭉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자유여행을 꿈꾸고 계시다면 쉽고, 알차고, 친절하고, 편한 기존의 지도와는 뭔가 다른 투어팁스 여행지도에 주목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Trackback 0, Comment 13
 



트위터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툴바